또 입원

일본 생활기/푸른지성의 일상

2017.09.19 17:06


이번엔 6밀리 되는 요관결석으로 입원이네요.

신고

'일본 생활기 > 푸른지성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또 입원  (7) 2017.09.19
모.... ㅡㅡ 이번엔 결석이라니.  (6) 2017.09.17
헤헤  (13) 2017.08.23
아...일본 라멘....  (12) 2017.08.19
수족구병.....  (6) 2017.08.17
오늘 일본 37도  (2) 2017.08.09
뭐.....  (12) 2016.11.21
정신적 데미지....  (18) 2016.10.07
블로그의 목표를 설정하였습니다.  (6) 2016.09.07
책을 써볼까 합니다.  (12) 2016.08.19
우리집의 청사진!  (20) 2016.07.11
Posted by 푸른지성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7.09.19 19:32 신고

    오모나 퇴원 하신지 얼마나 되셨다고 또 입원 이래요 ㅠㅠ 지성님 비타민c 라도 챙겨 드리고 싶네요. 안먹는것보다는 좋을 테니ㅜㅜ
  2. 보라둥이
    2017.09.20 07:10 신고

    아이고.올해 액땜 몰아서 하시나봐요ㅜ
    얼릉 쾌차하세요ㅜㅜ
    지성님은 왠지 누워서도 책임감땜에 회사일 하고 계실듯ㅜㅜ
    힘내세요 !!
    속상하시겠지만 이번기회에 요관결석도 빼버리고 몸 이곳저곳 정비해서 더 건강하게 앞으로의 날들을 보내시라는 의미라 생각하시고 얼릉 쾌차하세요^^
  3. 아따맘마
    2017.09.20 10:51 신고

    에휴~ 짠하네요. 퇴원하신지 며칠 안됐는데...또 입원하셨으니 직장때문에 맘속으로 애태울거 같고 몸이 자꾸 아프니 속상할거 같아요. 영양제나 유산균도 챙겨드시고 건강관리하세요. 내몸 아픔 아무것도 못합니다. 나이들어보니 큰병없어도 몸이 자주아프더라고요.
    카즈미씨도 걱정많이 할것같은데 힘내십시요~
  4. fumians
    2017.09.20 13:00 신고

    허허... 참.... 올해 액땜 하시나 봅니다. 그냥 엎어진 김에 쉬어가는 셈 치시고 푹 쉬십시오.

    쾌유하시기를 빕니다.
  5. ^^
    2017.09.21 22:38 신고

    빠른 쾌유를 빕니다.
  6. 폴라베어
    2017.09.30 11:54 신고

    산통보다 훨씬 더 아프다는 요로결석....

    연이어 치료 받으셔서 더 힘드시겠습니다. 이것이 다 앰땜이고 앞으로는 좋은 일들만 남아있기를 기원합니다.

    쾌차하세요 !
  7. ㅇㅇ
    2017.10.03 22:39 신고

    최근에 열도 트위터에서 도는 이야기인데..주위에 건강이상 환자가 늘어나는 경향이 있다는데 혹 그런 일을 겪으신 경험이 있나 질문드립니다..뭔가 그런 류 이야기를 듣고 나니 괜히 우려되는 점이 많네요.

댓글 작성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