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이 블로그의 도메인이 변경이 되거나, 갑자기 다른곳으로 이전할 경우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이럴경우에는 포탈사이트에서 검색도 되지 않고, 바뀐 URL을 알지 못하면 들어올 방법이 없습니다.

이에 대비하여 이 블로그를 꾸준하게 볼 수 있는 경로를 한가지 이상 만들어두시면 편리합니다.

아래의 SNS중 사용하시는 SNS의 채널을 구독하시면 다른곳으로 이전하거나 URL이 변경되어도 지속적으로 구독이 가능합니다.




1.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매번 글이 발행될때마다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https://ch.kakao.com/channels/@drapiece 로 가셔서 소식 받아보기를 누르시면 새글이 올라올때마다 카스에 알림이 뜨게 됩니다.

카스를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꼐서는 추가하시면 편리하실 겁니다.






2. 트위터를 통해 매번 글이 발행될때마다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https://twitter.com/drapiec 로 가셔서 팔로우를 하시면 새글이 올라올때마다 트위터로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를 하시는 분들께서 추가하시면 편리하실 겁니다.







3. 페이스북을 통해 매번 글이 발행될 때마다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drapiece.lim 로 가셔서 친구요청을 하시면 새글이 올라올 때마다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구글 플러스를 통해 발행 소식을 알리고 있습니다.

https://plus.google.com/115063097250256190805/posts 로 가셔서 구독을 하시면 새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네이버 이웃커넥트를 통해 새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이 블로그의 메뉴단 하단에 있는 이웃추가를 통해 이웃을 추가하여 새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영상 소식을 알리고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user/Drapiece 로 가셔서 구독을 누르시면 새 동영상이 올라올 때마다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 RSS 채널을 2가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RSS와 FEED BURNER RSS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 메뉴단 최하단에 해당 링크들이 있으니 RSS를 통하여 구독하실 분들은 해당 링크를 통해 구독해주시면 됩니다.








불시에 블로그의 URL이 변경되거나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를 대비하여 1가지 이상의 새글 추적 경로를 설정해두시면 어렵지 않게 블로그로 다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상주하지 않고도 각 앱들의 알림기능을 통해 새글이 등록되었을 때만 방문하실 수도 있습니다. ^^

불시에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해 대처를 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본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언제나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블로그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