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지성의 이야기/번외 이야기

월말엔 천사 날개를 다는 상냥한 와이프!

by 푸른지성 2015. 10. 16.
반응형

월급날.....

월급중 생활비가 카즈미의 통장으로 이체되었습니다. ^^


너무 상냥한 이모티콘만 쓰는 카즈미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엔 정말 상냥한 표정까지 ㅋㅋㅋㅋㅋㅋ




다른집들도 그런가요? ^^



월말이면 천사가 되는 카즈미찡~

매월마다 적은돈으로 집을 꾸려나가느라 고생하고 있어요!

힘내자! 힘!

여러분들도 힘내요!

반응형

댓글16

  • adrem 2015.10.16 06:19

    현모양처라는건 딱 카즈미양에게 맞는말이군요 부럽습니다 ㅎㅎ
    답글

  • Favicon of https://sameworld.tistory.com 차포 2015.10.16 07:40 신고

    아주머님이 언어 센스가 아주 많으심. 외국어 사이 자국어를 외국어로 섞어 쓰시는.... 님 복받으셨음.
    답글

  • 심뽕 2015.10.16 09:18

    ^^ 푸른지성님 고생많으셨어요~ 타지에서 정말 힘드실텐데 멋지세요~ ! 힘내십시요~!
    답글

  • 또니맘 2015.10.16 09:18

    카즈미씨는 평소에도 많이 상냥한 천사인것 같은데요^^
    전 365일 바가지모드ㅋㅋㅋㅋ
    저도 반성하며 요즘 카즈미씨처럼 애들사진찍어서 틈틈히 보내주고 있어요~
    애들보고 힘내서 돈 열심히 벌어오시라고ㅋㅋㅋ
    답글

    • Favicon of https://blog.kishe.com 푸른지성 2015.10.19 11:45 신고

      많이 상냥할까요 -_-+?
      블로그의 글만 봐서는 실제모습은 모릅니다. ㅋㅋㅋㅋㅋㅋ
      사진 보내주는건 정말 좋아요 ^^ 해보셔용!

  • 포르테 2015.10.16 17:54

    꺄~카즈미 언니 반응 너무 귀엽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ㅜ!!!
    답글

  • 광장동 2015.10.17 00:12

    정말 예쁜 와이프네요 얼굴만 예쁜게 아니라 마음씨도 .... 카즈미짱 정말 한국에서도 찾기 힘든 애교만점 신부예요
    지성님 전생에 나라를 구했군요 !!!
    답글

  • 광장동 2015.10.17 00:40

    참참 카즈미양 한글 쓰는거 박수 쳐드리께요.. 플러스 백점 ㅎ
    답글

  • 김정연 2015.10.21 09:02

    월급날도 어느 날이랑 같이 무뚝뚝하게 보내는 전데....
    그날 하루 라도 샹냥해져야 겠어요. 반성합니다.
    답글

  • ian 2015.10.26 01:26

    카즈미언니 한국어실력이 아주 대단해요. 저렇게 쓰려면 얼마나 연습해야할지...!
    근데 카즈미언니는 늘 상냥하고 귀여워보이는뎅.. 언니도 바가지긁거나하나요?
    지성님 댓글 이모티콘에서 뭔가가 느껴지는데요.. ㅎㅎㅎ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