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about 日本!/일본인 관련 상식!

일본 여자를 만나보려고 하는 한국 남성분들께

by 푸른지성 2014. 9. 29.
반응형



얼마전 기분이 상당히 나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일본여자를 사귀고 싶다고 하는 남자의 이야기였습니다.

누구라고는 쉽게 공개할 수 없지만, 그 남자의 말을 인용하자면

나이도 많이 있고, 한국 여자들은 나를 쳐다도 보지 않는다.

일본 여자들은 생긴건 둘째치고, 마음만 진심이라면 쉽게 받아준다던데... 연줄좀 놔달라.

는 이야기였죠.

여기까지만 말하고 말았다면, 아... 아쉽네요, 카즈미 주변 친구들은 다 애엄마에요 ^^;; 하고 그만둘 수 있었는데

그 다음말이 기분이 상당히 좋지 않았습니다.

푸른지성님도 몸도 정상도 아니고, 솔직히 별로 가진것도 없는데 일본여자 구하셨잖아요.

그냥 아무나 좀 소개좀 해주세요.


전부는 아니지만, 일부 남성들은 일본여자에 대한 선입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저부터도 그랬으니까요.

뭔가 접근하기 쉬울 것 같은 여자들.

한류때문에 한국남자 인기 좋다던데?

일본여자 하나 잘 잡으면 뭐, 이민도 가능하고 좋지 뭐~





일본여자들은 절대 쉽지 않습니다.

연애에 대한 개념이 한국보다는 약간 자유로울 뿐이지, 마음을 얻는 것은 어렵습니다.


또한 한류도 옛말입니다.

조용필, 배용준, 욘사마 때의 일본내 인기를 한류의 시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 후 한국 아이돌/ 드라마로 한류가 일본에 많이 들어오긴 했지만,

한국남자도 일본남자도 거기서 거기다. 한국남자가 일본남자보다 쪼오끔 더 상냥하지~ 라는 말이 이제는 지배적입니다.

연예인급 외모가 아닌 이상 한류를 믿고 일본여자를 만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일본여자, 아니 일본의 젊은세대는 한국세대보다 더더욱 금전적으로 자유롭습니다.

알바를 하고 벌어먹으면 되지~ 라는 생각도 요즘 젊은 세대에서 지배적입니다.

따라서 돈 많은 집 일본여자를 만나는 것이 아닌 이상 일반적인 일본 여자와 결혼을 하려고 할 경우, 월세에서 시작하셔야 합니다.


일본여자라고 뭔가 좀 더 다르겠지.... 한국여자와는 다르겠지.... 라고 생각하고 접근하실 필요 없습니다.

문화적인 차이, 외모적인 차이가 약간은 있을 지는 모르나, 한국여자나 일본여자나 다 똑같은 여자 입니다.


일본여자이든, 한국여자이든 본인이 정신적으로 교감할 수 있는 분을 만나시길 바랍니다.

무언가 색다른 것을 바라고 접근하는 것은 또다른 코피노를 만들기만 할 뿐, 그 누구의 발전도 가져오지 않습니다.


일본여자라고 해서 전혀 색다르지 않습니다.

한국여자들이 당신을 바라보지 않는다면, 일본여자도 당신을 바라보지 않습니다.

본인을 누군가 앞에 세워놔도 부끄럽지 않게 가꾼 뒤에, 한국이든 일본이든 어디서든 간에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연애의 성공은 자신감입니다!

누군가에 기대어 인연을 찾으려 하지 말고, 발벗고 어디론가 떠나보세요!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운명은 찾아오게 됩니다.



블로그 활성화를 도와주세요.

귀찮으시겠지만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번만 클릭해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하트가 많이 모여야 외부에 노출되는 기회가 많아져서 블로그를 통한 생활수입이 늘어나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98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