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16 장인어른과 싸이클링 40Km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2014. 7. 15. 12:29




메인 스토리로 다시 업로드 합니다.^^

오늘은 2014년 5월 31일입니다. 장인어른과 제가 단둘이 싸이클링을 한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전에는 코타와 장인어른, 저 셋이 함께 두번 다녀왔는데 이번엔 단 둘이 다녀왔어요. 흐흐흐흐...


제 자전거가 회색이고 장인어른 자전거가 형광색이에요.

두 자전거 모두 장인어른껀데 회색 하나 주셨어요 ㅋ.ㅋ



















저에게 자전거를 주시고 새로 산 자전거 -_-...

23만엔짜리 완성품 이랍니다.
























아.. 부끄러.....

저도 헬멧, 장갑, 썬글라스, 져지 다 사서 입었어요....

져지는 스파이더맨 져지..... ㅠ.ㅠ






















평속이 30~35키로로 달려서 후덜덜 했습니다.

사진은 30키로 넘기전에 여유 있을때 찍은 사진;;;;; 30키로 넘어가니 여유가 없었습니다. @_@























중간 휴식처에서 잠시 음료수좀 마시고 ㅋ.ㅋ

못알아듣는 단어도 많고, 제가 한글로 말하기도 해서 서로 잠깐잠깐씩은 어색어색하기도 했지만

아는 단어를 최대한 써가며 대화를 하려고 노력했죠 ㅋㅋㅋ



















일본의 자전거 도로를 신나게 달려봅니다. @_@





















돌아오는길에는 제가 힘들다 하여 25키로 수준으로 달렸어요.





















오다가 장인어른 자전거 펑크 -_-.....

우선 펑크패치로 때워봤습니다.



















같이 도와주면서 사진도 한장 ㅋ.ㅋ





















결국 타이어 갈았어요 -_-.....

펑크패치로 떼워도 바람이 쉭쉭 새는 바람에;;;;























자자자 살살 갑시다~ @_@





















제 자전거는 튼튼하네요! 음하하!





















이렇게 단 둘만의 싸이클링의 추억이 하나 생겼답니다. ㅋ.ㅋ









즐겁게 보셨다면 아래의 버튼들을 눌러서 다른사람도 볼 수 있게 도와주세요^0^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는 일본의 이야기를 구독/즐겨찾기를 하시고 편안하게 받아보세요~!




저도 밀어주기가 생겼어요 ^0^

커피한잔 쏴주쎄용~!!! +_+!!


반응형
Posted by 푸른지성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4.06.23 19:05

    그래도 즐거워 보이시네요~
    일본연예인 글중 오구리 슌과 일본 락밴드도 포스팅 해주실 수 있나요?
    • 2014.06.23 19:20 신고

      헤헤 하나하나 해드릴께요 ^^ 오구리 슌도 추가할께용 +_+
  2. 2014.06.23 20:51

    스파이더맨 멋진데요^^ 장인어르신 체력 짱~~! 멋지세요~. 도쿄에 두번 갔었는데 일본에 또 가고싶어지네요.
  3. 서조라
    2014.06.23 22:31

    오늘도 잼나게 보고 갑니다 ㅋㅋ
  4. 비천지몽
    2014.06.23 22:51

    자전거 23만엔에서 할말을 잃었네요 ㅋㅋㅋㅋ ㅎㄷㄷㄷㄷㄷ
  5. 2014.06.23 22:51

    요즘 푸른 지성님 글을 안읽고는 잠을 못잔다는...ㅋㅋㅋ
    혹시라도 카즈미님과 필리핀에 여행 오신다 하시면 꼭 뵙고 싶네요^^
    외람되지만,0947-325-8093입니다..만약 오실 기회 있으시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소중한 추억 갖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4.06.24 02:15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라니!!! 너무 감사합니다. ^-^//
      저희가 필리핀 갈일이.... ㅠ.ㅠ..........
  6. 베짱이
    2014.06.25 00:39

    오오... daum main에 뜬 블로그 클릭했다 며칠새 열심히 읽고 있어요. 내방을 리모델링하자 뒤의 집전체 리모델링은 안올려주시나요? 카즈미의 한국여행기 보면서 거실이 참 깔끔하게 꾸며져있다 생각했는데, 지성님의 솜씨였군요!!! 아... 저는 한국인이고 제 남편은 일본인이에요. 저희는 지금 한국 대구에서 살고 있어요. ^^
    • 2014.06.25 04:31 신고

      헤헤. 그것도 올려야 하는데... 언제 올릴수 있을까요 ㅠ.ㅠ
      곧 자료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
      좋겠어요. 부러워요 ㅠ.ㅠ
  7. ㅇㅇ
    2014.07.15 22:05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2014.07.15 22:54 신고

      추가댓글이 길어 추가포스팅으로 대체해드립니다.
      읽어주세요.
      http://drapiece.tistory.com/549
    • ㅡㅡ
      2014.07.23 12:38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8. 2014.07.16 20:37

    다정해 보이시네요. 자전거도 턱-하니 선물해주시고. 좋은 장인어른이세요-
    이제 40km!
    나중에 동반으로 철인경기 나가시는 거 아닌가요?!ㅋㅋㅋ
    • 2014.07.17 07:59 신고

      ㅋ.ㅋ 철인경기는 제가 체력이 딸려서 무리! ㅋㅋㅋㅋ
  9. MoMo
    2016.02.16 14:45

    일본 자전거 도로는 정말 깨끗하고 뻥뻥뚤려있네요..
    저도 자전거타는것을 좋아하는데 출퇴근도 자전거로 하구요..ㅋㅋ
    근데 자전거도로가 끊기는곳도 많고.. 도로 상태도 너무 안좋아서
    어쩔수없이 자동차도로쪽으로 달리는데 위험천만합니다..
    그에 비해 일본의 자전거도로 너무 부럽네요 ㅋㅋ
    뻥뻥뚫린길에서 맘껏달려보고싶어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