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행 #7 DDP, 명동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2014. 7. 9. 04:59




우우와~!!!!!! 동대문운동장이 이렇게 바뀌었어요!!!!
























헐... 이 복잡미묘한 구조물은 대체 무엇이더냐 +_+!!!!

동대문운동장을 철거하고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DDP!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건물 전체가 곡선 처리된 동대문의 랜드마크가 되었네요.

이거 환기구는 어디있어!!!? 라고 생각할 수 있겠는데 자세히 보면 배기구도 많이 있습니다. ^^;























돔과 돔이 연결되는 부위도 곡선처리... 대박...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의 위엄입니다.

멋진 모습이라 그런지 카메라 들고 다니는 분들이 많았어요!!




























그런데 문제는.......



너무 커 =_=......

걸어다니기 힘듬 =_=.......

























DDP의 외부전경좀 확인하고 싶어서 최대한 건물 밖으로 나와봤습니다.

도로에 이게 지나가고 있네요.

저도 한번 타보고 싶습니다. +_+!!! 2층버스라뉘!!!


























이 도로변 지점에서 촬영한 모습은 이렇습니다.

대단해보이는 모습입니다.























이 건물을 만드는데 돈이 꽤 많이 들어가고, 지역상권을 다 죽이는 결과가 초래한다 하여 공사가 상당히 지연되었다 합니다.

그리고 지금역시도 이 커다란 돔이 태양빛을 차단하여 하루종일 어두운 가게도 많이 생겼다는 우울한 뒷 이야기도 있네요.


























뭐... 어찌됐든. 이런 동대문의 랜드마크가 하나 생겼으니 주변 상권도 조금이나마 살아나지 않을까 하는 희망을 가져봅니다.























DDP의 주변 모습입니다.

랜드마크가 들어서니 주변지역도 대대적인 재개발이 시작되었나 봅니다.

이곳저곳 공사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많은 사람들이 관광차 이곳에 온것 같았습니다.

























밀리오레가 바로 앞에 보이네요 ^^;

오늘은 의류쇼핑은 안했습니다.




























사실 오늘 여기에 온 이유는.... 바로바로바로.....

카즈미의 친구가 이곳에서 진행중인 아이돌 티셔츠를 구매해달라는 부탁을 받고 -_- 그 티셔츠를 사러 온겁니다. ㅋ.ㅋ
























그런데 이거 -_- 가도가도 그런 티셔츠 파는 가게가 안보여 -_-....

내부고 뭐고 -_- 다 이런 '여긴 대체 뭐하는데야?' 뿐이였어요 -_-...



























지도를 심각하게 다시 봅니다.

그런데 이건 뭐 봐도봐도 모르겠어요 @_@
























그래도 뭔가 실마리를 찾고 다시 내려가봅니다.

이 돔 안으로 들어가려면 이렇게 긴~ 내리막길을 걸어가야 합니다.

엄-_-청 길어요.
























뭔가 단서를 찾아서 그쪽 방향으로 향하는 도중.

나 : 오~ 머시써 -_-....

























헛 -_-????

힌트 없이 이 자세가 무슨 자세인지 맞춰보세요 ㅋ.ㅋ

정답은 사진 아래에 공개 ^^

파파가 사진찍으니깐 앞서 달려가더니 점프~!!

왜 내려올때 머리가 없어지니 -_-???




















코타는 마냥 신이났습니다. ^^

매일 집이나 집근처 공원만 가다가 이렇게 나오니깐 너무너무 신이났어요. ㅋㅋㅋㅋㅋ






















드디어 우리가 찾고있던 곳까지 왔습니다.

정말 구석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_-























참! 으리으리하다~






















바로 여기! D3구역!!!

뭐 우주선 나오는 영화도 아니고 -_- D3구역이라니.....

























D3구역이 이벤트나 상품 판매가 이루어지는 공간이더군요. (기억해두세요 ㅋㅋㅋㅋ)

잠시 다들 화장실 가는 시간~

 

























화면에 저 노란 공 있잖아요?

그냥 데코레이션임 -_- 애들 들어가서 놀게 해주던가 -_- 왜 만들어놨는지 알수 없는 노란 공이 가득찬 방 -_-


























D3구역 입구에 있는 '살림1관'입니다.

이곳에서 이벤트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찾았습니다. -_-

얘내가 누구드라? 아마 EXO일겁니다.

EXO 티셔츠나 EXO 관련 패션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여기서 정말 웃긴 이슈가 있었음 -_-......

카즈미 친구가 EXO티셔츠를 사다달래서 EXO티셔츠를 집고 스탭한테 말했습니다.

나 : 이거 새거주세요~

스탭 : 솔드 (낮은 목소리로 강하게)

나 : 에?

스탭 : 솔드 (좀더 크게)

나 : (카즈미에게) 얘 지금 뭐라고 하는거야 -_-? 솔드? (스탭에게) 솔드? 다팔렸다고요?

스탭 : 예..... (뭔가 작은 목소리로)

-_-.....

뭐지?

왜 나한테 '솔드' 라고 하지?

sold는 sell의 과거형이고....

'팔았다'라는 뜻인데..... 일반적으로 말하는 '품절'은 'sold out'이라고 하지 않나?-_-?

그런데 '왜 나한테' 솔드라고 했지 -_-?

뭐 태국사람이나 중국사람, 일본사람으로 보였나 -_-????

분명 난 한국말로 '이거 새거주세요~' 라고 했는데 -_-???

이런 말을 카즈미에게 중얼중얼 하니깐 카즈미는 웃어 죽습니다.

카즈미 :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오빠가 외국인인줄 알았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 -_-........

카즈미에겐 웃긴 에피소드였지만 저에겐 뭔가 기분나쁜 DDP의 기억이였습니다. -_-

(소심하게) 에라이 DDP 망해라!!





























흥! 하면서 동대문역사문화공원(동대문운동장)역으로 다시 갑니다.

이쪽으로 내려가면 역이랑 연결되어 있어요.
























에효.... 3일정도 너무 심심하게 지낸 코타를 위해 오늘은 명동나들이까지 이어집니다.

명동역에서 바로 나오면 보이는 쇼핑몰 오른쪽의 대형몰은 맨날 공사중입니다. -_-
























자아 어딜 가볼까요?

3명이서!

























우선 너무 오래 걸어서 힘들어진(임신하니깐 한시간만 걸어도 힘들어하네요) 카즈미를 위해 잠시 커피숍에 들립니다.



























카페 바로 앞에는 전에도 나왔던 이곳 -_-

트릭월드가 커피숍 바로 앞에 있습니다. -_- 왠지 느낌이 오죠?

























나 : 커피한잔 마시고 집으로 갈꺼야~ (모르는척)

카즈미 : 응~ 집에 가야지~ 힘들었다~ (카즈미도 모르는척)

코타 : 에에~~~? 이마 이끄요? (지금 가?)

하면서 신나게 생크림 발라먹습니다. ㅋㅋㅋㅋㅋ
























어쩔수 없죠.....

또! 트릭월드입니다!!!



















자~ 이번에는 3명이 함께하는 공포호러스릴러서스펜션코미디 트릭월드 씨즌 2를 한번 또 찍어볼까요!?








다음편에 계속






매일매일 올라오는 일본 이야기를 구독/즐겨찾기를 하시고 쉽게 받아보세요~!

('네이버 구독'은 PC버젼 오른쪽 하단)


즐겁게 보셨다면 아래의 참여 버튼들을 눌러서 다른사람도 볼 수 있게 도와주세요^0^/

참여를 해주시면 즐거운 포스팅에 정말 힘이됩니다. 어렵지 않아요+_+! 클릭한두번!!




반응형
Posted by 푸른지성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4.07.09 08:53 신고

    어제 일본인 친구에게 지성님 블로그를 소개했는데( 저는 시드니에 살고 있어용 ㅎ)
    "오옷~ 이 분 굉장히 일본사람 같은 외모다~" 라더군요 .
    한국에서는 당연히 일본인 가족으로 볼 것 같아요 ㅋㅋㅋ
    • 2014.07.09 12:36 신고

      으하하하 굉장히 일본사람같은 외보 ㅠ.ㅠ
      슬프네요 ㅋㅋㅋㅋㅋ
  2. 2014.07.09 09:42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요ㅎㅎ
    • 2014.07.09 12:37 신고

      으아!! 진짜요!!? 디지털플라자인줄 알았네!!! 수정해야겠네요 ^^;
  3. 2014.07.09 14:33

    하도 외국팬들이 많이와서 외국인으로 오해했나봐요ㅋㅋ 웃픈 에피소드네요ㅜㅜ
    • 2014.07.09 15:07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퍼요!
  4. 2014.07.10 15:57

    2년 전인가 처음 생겼을 때 전시회 보러 갔었는데! 더 예뻐졌네요~ 그땐 완성된 느낌이 아니었거든요ㅎㅎ 좀 휑한 느낌ㅠㅠ 이젠 사람도 많고 외관도 훨 멋지네요!
    그 땐 택시탔는데 기사님도 위치를 모르시고.... 지하철 역이랑 연계도 잘 안되있었던 기억이네요ㅠㅠ
    지성님께 좋은 정보 얻었으니! 그 정보를 바탕으로 한 번^^ 감사합니다!
    • 2014.07.11 12:01 신고

      너무 커서 =_= 어디로 가야하는지도 몰랐네요 ㅋㅋ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