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참....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2016. 4. 18. 13:41


요런 찹쌀떡을 두개 가진 왕자를 요만큼 키워놨습니다.











이젠 딸기우유를 두손으로 꼭 쥐고 마시면서 걸어다녀요 ^^












엄마랑 아빠랑 형이랑 공원에서 흙장난도 처음 해봤구요~









아빠랑 단둘이 집앞에서 놀기도 해요 ^^







그런데..............

..............






결국 그것이 맞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전에 다들 예측하셨던 -_-... 셋.... 째 소식입니다.


예상 출산일 : 12월 5일!


남자일겁니다. -_- 고추고추고추의 아빠가 될 예정입니다. -_-


딸이면.. 좋...겠지만, 그러다 아들 나오면 그 아들에게 미안할까봐 그냥 아들로 생각하고 있으렵니다. ㅋㅋㅋㅋ


아들인줄 알았는데 딸이면 나이수~ 한거구요 ㅋㅋㅋㅋ


축하해주세요 +_+!!!!/



Posted by 푸른지성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우랭이
    2016.04.18 20:57

    우와 역시 셋째소식이었군요~~^^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 카즈미님 이번엔 입덧없이 무탈히 임신초기 지나가시길 바래요~!!
  3. 푸른하늘
    2016.04.18 22:33

    축하드립니다
    집안에 꼬맹이들 소리가 넘쳐흐르겠네요 ㅎㅎㅎ
  4. 동글동글
    2016.04.18 22:38

    완전 축하드려요~!!!^^
    셋째~!!!
    아들이던,딸이던, 워낙에 부모님 인물이 출중하시니
    아주 예쁘고 잘생긴 아기가 나올게 틀림없습니다^^
    이번 지진을 한국에 있는 저도 느꼈거든요ㅠㅠ
    그렇잖아도 푸른지성님 가족분들은 괜찮을지 걱정이 되었었는데
    미동도 없을 정도 였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다시한번 축하드리구요^^
    카즈미님께서 스무스하게 입덧을 넘기기를 바라고 행복한 태교와 순산을 기원합니다^^
  5. 2016.04.18 22:49

    비밀댓글입니다
  6. 2016.04.18 23:17

    비밀댓글입니다
  7. 쪼부
    2016.04.18 23:21

    축하드립니다 !!! 경사났네용ㅎㅎ 카즈미상 몸조리 잘하셔서 이쁜아기 순산하시길 바랄게요ㅎㅎ
  8. 권정윤
    2016.04.18 23:40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설마~~~했는데 정말 셋째소식일줄이야~~~^^
    카즈미씨 고생하실까봐 걱정이지만 그래도 남편분이 자상하시니까요~~~^^
    축하합니다~~~~
  9. js
    2016.04.19 00:56

    축하드려요~!!!!애기가 딸이면 진짜 귀엽겠다 ㅠㅠ
  10. 찡이맘
    2016.04.19 01:03

    역쉬..그게 그거였군요..ㅎ 셋째 축하드려용!!
    애국자시네요..카즈미님에도 축하드린다고 전해주세요. 이제 셋째니 눈감고도 육아달인에..
    셋째 뱃속 육아일기도 기대할께요..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11. 바쿄쿄
    2016.04.19 04:28

    축하드려요~
    행복하게 알콩달콩 사시는거 잘 보고 있는데~
    벌써 셋째를..
    꼭 암묵적으로 합의한 아들이기 바라겠습니다 ^^;;
  12. binimom
    2016.04.19 09:37

    축하드려요 세 아이와 함께 행복도 3배가 될 거에요^^카즈미님 몸조리 잘 하세요
  13. 미에호랭이
    2016.04.19 10:26

    축하드립니다
  14. 루이지
    2016.04.19 16:43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딸이길!!!
  15. 2016.04.19 19:33 신고

    와우 셋째 임신. 아들이라고 생각하시면 딸일거예요. 10개월 뒤에 3째를 볼 수 있는 거겠네요.
    참, 제가 여기 블로그 자주 오는데도 발도장을 찍지도 않고 그냥 공감만 남모르게 누르고 갔네요.
    이른바 눈팅블로거죠. ㅋㅋㅋ 앞으로도 좋은 소식 주고 받았음. 해요. ㅋㅋㅋ
  16. adrem
    2016.04.19 21:16

    헐 셋째라니 열심히 일하셔야 겟네요 ^^
    축하해요~
  17. 2016.04.20 00:23 신고

    축하드립니다 ^^ㅎ~
  18. 심뽕
    2016.04.20 12:58

    축하축하요~~!!^^ 유노링 동생이 생겼네요~~
  19. 초앙
    2016.04.23 03:19

    아. 설마했는데 설마군요!축하드려요 ^^* 코타도 유노도 의젓한 형이나오빠들이되길 바래요>_<
  20. 건이맘
    2016.06.07 05:06

    너무축하드립니다~~~^^!!!
    셋째도 엄청 이쁘고귀여울것같은데
    이런기쁜소식 들려주셔서 감사해요ㅎㅎ
  21. aoiringo
    2016.06.28 15:43

    ㅎㅎ~ 아직 애긔야긔한....유노링....형아 내지는 오빠가 된 모습도 기대되네요~ㅎ
    코타링은 더더욱 의젓해지겠구요~ㅎ
    참 이쁜 가족이에요~^^

댓글 작성